[NEWS] 하루 15분 절약하는 방법, 하이디어랩 늦잠크림 처음 공개! NOTICE - 하이디어랩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NEWS] 하루 15분 절약하는 방법, 하이디어랩 늦잠크림 처음 공개!
작성자 하이디어랩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4-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56





하루 15분 절약하는 방법, 하이디어랩 늦잠크림 처음 공개!


하이디어랩은 획기적인 발명품으로 시간을 아껴주고 그 시간만큼 더 가치 있는 무언가를 할 수 있는 또 다른 의미의 ‘생명연장’ 하이디어랩 늦잠크림을 처음 선보였다.

1분1초가 소중한 바쁜 아침, 여성들은 스킨케어와 베이스메이크업에 하루 약15분 정도 투자한다. 이는 1년이면 91.25시간으로 절대 적지 않은 시간이다.
하이디어랩 듀얼 앰플 커버크림은 그 15분을 아끼고 1분이면 스킨케어 크림, 자외선차단제, 파운데이션, 컨실러, 파우더 등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수분영양 앰플크림과 파운데이션 기능의 커버크림이 하나의 튜브에서 나오는 신개념 듀얼 크림이다.

넓은 모공, 울긋불긋한 피부, 트러블 자국 등 다양한 잡티가 있는 피부에 이것 저것 바르다 보니 무겁기만 하고 얼굴이 뜨고 커버가 잘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에 올라오는 피지와 유분기로 메이크업이 무너져 번들거리는데, 이러한 점을 개선한 것이 바로 하이디어랩 늦잠크림이다.

늦잠크림은 정제수 대신 값비싼 식물추출水가 들어 있고, 스킨케어성분 함량이 90%이상 들어 있어 72시간 보습력이 유지되며 번들거리는 유분기를 잡고 촉촉함이 유지되어 실크처럼 부드럽고 보송한 피부결을 연출할 수가 있다. 또한 우수한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안티 다크닝에 효과적이며 피부첩포안전성 테스트에서 무자극(자극지수 0.00) 판정을 받아 모든 피부타입이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며 하이디어랩 관계자는 말했다.

㈜하이디어랩은 화장품 연구원 출신으로 장업계 17년 이상 경력의 대표이사가 제품 개발 뿐만 아니라 브랜드 총괄 관리와 유통까지 국내외 현장에서 직접 발로 뛰어 런칭한 새로운 브랜드이다.
하이디어랩에서는 이번 늦잠크림에 지성, 건성, 복합성 등 다양한 피부테스트를 거친 앰플크림과 커버크림을 2중 튜브에 충진하여, 최상의 성분들을 안정적으로 분리 포장하여 안전하게 피부에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Dual Content Packaging에 성공하며 화장품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하였다.

한편, 하이디어랩 첫 신제품 늦잠크림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처음 선보이며 많은 서포터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및 하이디어랩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출처 : 문화뉴스 http://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571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